학습검사를 통해 공부하는 습관이나 전략이 얼마나 효과적인지 평가합니다. 아울러 학업성취도에 영향을 줄 수 있는 다양한 요인들에 대해 알아봅니다. 자신의 학습방법의 장점과 단점을 이해하고, 학습을 저해하는 요인들을 제거함으로써 학습의 효율성을 높이고자 합니다.
학습평가의 종류
- Kise-batt 기초학력검사
- 학습기술진단검사
- 학습유형검사
- 학습흥미검사
- 학습전략검사
- 청지각, 시지각 검사
- 뉴로하모니 :
뇌파를 정밀 측정하여 각성 활동에 반드시 필요한 휴식, 주의력, 집중력 등의 상태 및 뇌의 자기 조절능력을 분석하여 뇌 기능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.
뉴로하모니 뇌 기능분석으로 자율신경계의 자기조절능력, 뇌의 발달정도를 나타내는 초율동 분석, 뇌의 각성정도를 알 수 있는 주의지수, 뇌의 활성 상태를 파악하는 활성지수, 정서적인 균형 정도를 파악하는 정서지수, 육체적, 정신적 스트레스 정도를 파악하는 스트레스 지수, 좌뇌와 우뇌의 균형 상태를 파악하는 좌우뇌 균형 지수 등을 알 수 있습니다. 그리고 이러한 결과를 종합하여 뇌기능 상태를 종합적으로 판단해주는 뇌기능 지수가 있습니다.
- 학습기술진단검사
- 학습유형검사
- 학습흥미검사
- 학습전략검사
- 청지각, 시지각 검사
- 뉴로하모니 :
뇌파를 정밀 측정하여 각성 활동에 반드시 필요한 휴식, 주의력, 집중력 등의 상태 및 뇌의 자기 조절능력을 분석하여 뇌 기능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.
뉴로하모니 뇌 기능분석으로 자율신경계의 자기조절능력, 뇌의 발달정도를 나타내는 초율동 분석, 뇌의 각성정도를 알 수 있는 주의지수, 뇌의 활성 상태를 파악하는 활성지수, 정서적인 균형 정도를 파악하는 정서지수, 육체적, 정신적 스트레스 정도를 파악하는 스트레스 지수, 좌뇌와 우뇌의 균형 상태를 파악하는 좌우뇌 균형 지수 등을 알 수 있습니다. 그리고 이러한 결과를 종합하여 뇌기능 상태를 종합적으로 판단해주는 뇌기능 지수가 있습니다.